본문 바로가기

일상

부산푸조전시장 딜러인 PSA모터스가 부산시트로엥전시장으 인수했다고 하네요~ ^^ㅋ

부산푸조전시장을 운영하는 딜러인 PSA모터스가

오토샹젤리제가 운영했던 부산시트로엥전시장도 인수해서

 

현재의 수영 푸조부산전시장에서

 

푸조와 시트로엥 두 브랜드를 동시에 전시하고 판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ㅋ

 

PSA모터스 이름 자체가

 

푸조 시트로엥 오토모빌이란 뜻으로

 

프랑스의 푸조시트로엥얼라이언스 그룹 이름과 같은뜻이었는데,

 

이름대로

 

푸조와 시트로엥 한지붕 두 브랜드를 동시에 판매하는 딜러가 되었네요~

 

 

아우디와 폭스바겐 한지붕 두브랜드를 동시에 판매하는 딜러로는

 

부산의 유카로오토모빌이

 

있는데

 

PSA모터스도

 

유카로오토모빌처럼 성장이 기대되는 자동차판매회사가 되겠네요~ ^^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부산푸조전시장에서

이제

푸조와 시트로엥

200년 역사의 프랑스 디젤 자동차의 명성을

만나볼 수 있겠네요~ ^^

 

 

PSA모터스

부산푸조전시장, 부산시트로엥전시장은

051-750-8800

 

 

 

 

 

 

푸조하면 208, 3008이죠~

 

 현존 국내 판매차량중

가장 연비가 뛰어난

푸조208

유니크한 디자인도 맘에 들고

연비도 맘에 들고

에코팩으로 구입하면

2천만원대 초중반에 구입할 수 있는

현실적인 수입차로서

상당히 매력적인 차라고 생각합니다 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주위에 보면

아이가 하나둘씩 생기니

패밀리카로서 세단은 답이 없어서

현실과 타협해서

SUV로 가거나

올란도나 카렌스 카니발 등으로

가는 경우가 많던데

푸조3008도 현실적인 대안이 될 수 있는 차종이겠더라구요~ ^^;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푸조 브랜드 이외에도

시트로엥 브랜드로

DS3와 DS4

 

C4 피카소도 기대가 되네요~

 

 

부산시트로엥 전시장이 지난주부터 공사중이라

망했나 했었는데,

아니나 다를까

오토샹젤리제가 딜러권을 반납하고

푸조부산경남딜러인

PSA모터스가

시트로엥 딜러를 인수했다는 소식이더군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푸조딜러였던 PSA모터스가

시트로엥까지 운영하게 되므로써

 

 

 

판매는 물론이고,

서비스 측면에서도

 

시트로엥 고객들은 많은 혜택을 볼 수 있게 되었다고 봐도 무방하겠네요~

 

 

 

푸조 PSA모터스 네트워크를 통해서

부산경남울산 지방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테니 말이죠~

 

 

 

그동안 시트로엥이 부산에서 빛을 보지 못했었는데,

이번에

PSA모터스의 딜러 인수를 통해서

 

 

 

푸조 브랜드와 시트로엥 브랜드

모두 승승장구 하기를 기대합니다~ ^^ㅋ